고객후기

핀수영 선수, EB-1(a)로 영주권 취득하다!

박호진 0 5,091 2017.12.26 08:36

저는 대한민국 핀수영 실업팀 및 아시아 국가대표 경력이 있는 선수입니다. 핀수영 선수로 약 16년 정도 선수 생활을 하였고, 다수의 국내 전국체전 및 아시아 선수권 대회 입상 경력이 있습니다.


처음 미국 이민을 준비함에 있어서 변호사 선임 부분을 체육인 케이스에 중점을 두어 찾아 보았고, 그 때 저는 타 변호사들에 비해 박호진 변호사님이 유독 체육인 케이스들을 많이 다뤄보셔서 능수능란하게 진행하심을 보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박호진 변호사님을 제 이민 변호사로 선임하게 되었습니다.

 

핀수영은 미국이 유일하게 약한 종목, 즉 미개척 종목이기 때문에 저는 EB-1A 영주권 카테고리(세계적인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를 진행함에 있어 승인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판단하였고, 박호진 변호사님 역시 저의 믿음에 큰 조력을 해주셔서 현재 영주권자가 되어 더 큰 꿈과 미래를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를 진행하는 동안 미국 내에 머물러 있어야 했기 때문에, 제가 국가적 혹은 국제적으로 업적을 쌓았고 명성을 얻어 왔다는 것을 증명하기위해 추천서 및 기타 증빙서류들을 준비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과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변호사님의 조언들을 바탕으로 이민 카테고리 자체를 이해하고, 제 경력과 경험, 기술들을 잘 활용하여 최대한 어필하려 노력을 하였고,  제 스스로 To do list를 만들어 하나하나 차근차근 준비를 하였습니다.

 

자료 수집을 한 달 정도 준비하여 I-140 접수를 하였습니다. 저는 시간을 아끼기 위해 프리미엄으로 진행을 하였고, 2주만에 I-140 이민청원 승인을 받았습니다승인 후 변호사님과 바로 I-485를 진행하였습니다.

 

제 이민 케이스를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신청서 양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박호진 변호사님은 신청인이 당황하지 않게 일일이 세심하게 도와주셔서 단 한번의 리젝을 받지 않고 약 3개월만에 I-485승인으로 영주권자가 되었습니다

 

그 동안 고생하신 박호진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저의 케이스를 바탕으로 미국 이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끝으로 저는 제 케이스를 준비하면서 상담 받았던 여러 명의 이민 변호사들과 비교해 보고 또한 준비기간동안 거쳤던 과정들을 돌이켜볼 때, 가장 빠른 회신 및 피드백과 정확하고 꼼꼼한 조언, 그리고 체육인 및 다양한 이민 케이스들을 그 누구보다 더 잘 알고 많이 다뤄 본 이민법 전문 박호진 변호사님을 전적으로 추천합니다

Comments

DISCLAIMER:
방문자가 본 웹싸이트에서 취득한 정보나 박호진 변호사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하여 본 웹싸이트를 이용하였다는 사실만으로, 방문자와 박호진 변호사 사이에 변호사-고객 관계가 성립하지는 않습니다. 본 웹싸이트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안에 대한 법률적 조언이 아니라, 다중을 대상으로 하여 제공되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구체적인 법률문제에 관한 조언은, 박호진 변호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하셔야 합니다. 본 웹싸이트에는 박호진 변호사가 과거에 다룬 케이스에 관한 내용들 또는 그와 관련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내용들은 박호진 변호사의 케이스 진행 방식이나 경험을 보여 주기 위한 목적으로 게재된 것일 뿐, 동일 또는 유사한 모든 케이스에 동일한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