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방송사에 근무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EB-1(a) 케이스

박호진 0 5,375 2014.11.26 11:38

뉴욕 SVA에서Computer Arts 공부하고 , O-1 비자로 방송국에서3D 아티스트로 일을하고 있는단계에서 박호진변호사님을 통해EB-1 영주권을 받은케이스입니다.

저는 EB-1받기 이전에이미 O-1 비자를 받아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미 비자를받는 과정에서 수많은 변호사님들이나Law Firm들과 상담을받아 경험이 많이있어서 20 정도상담을 받아보면 어느정도는 변호사님들의 스타일을 있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눈치가 빠른분들은 이해를하실 겁니다. 어느 정도서류를 준비해야 하는지, 준비하는 걸리는 기간이나 절차를 어떻게설명하는지에 있어서도 변호사님들의 스타일이 있더라구요. 제가 박호진변호사님을 처음만났을 때도저는 주에 분씩 이미다른 변호사사무실들을 방문하고 후여서어느 정도EB-1 준비 과정이나 절차 그리고카테고리들을 머릿속에 꿰고 있었습니다. 저는 O-1 비자를받는 과정에서 이미 고생이란 고생은 경험해 상태여서 90% 이상확신이 서지않으면 그냥O-1 하나 받을생각도 하고있었습니다.

 

사실은 박호진변호사님과 상담을 하고나서 머릿속이 복잡해졌습니다. 이유는 변호사님이 저의 EB-1신청함에 있어서강조하고자 하시는항목들이 이전의다른 변호사님들과 많이 달랐기때문입니다. 저를 더욱혼란스럽게 만들었던 점들은, 항목들하나하나에 집중하시면서 그리고어떤 자료를준비해야 하는지를 너무나도 부러지게 설명을 주셨기때문이었습니다. 번째상담을 받고나서 박호진변호사님을 통해EB-1 넣어야겠다고 마음을굳힌 이유는, 제가 상담만받는 상태인데도 꼼꼼하게 저의케이스를 들여 보시는세심함 때문이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과 신뢰가가장 중요한관계에 있어서, 박호진 변호사님이 저에게 가지를모두 만족시켜 첫번째변호사님이셨던 것입니다.

 

EB-1받는 과정에서 저는 다른 걸림돌없이 승인을 받았고, 특히 변호사님이 사전에 예측하셨던 스케줄대로 정확하게 진행이 되어서놀라기도 했습니다. O-1 비자의 경우와비교를 보아도, EB-1오히려 쉽고 빨리 승인이 같아서 믿기지않기도 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아티스트 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영주권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로 변호사 분하고만 상담을 받고 결정하지 마시고, 귀찮고 얼마간의 돈이 들더라도 여러 사무실들을 찾아가서 상담받아 보고 비교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후기를 읽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은, 고민만 하지 마시고 먼저 상담을 한번 받아 보시고 나면 (다른 변호사님들과 비교도 보시고) 어느 정도 마음이 결정이 쉽게 되실 겁니다.

Comments

DISCLAIMER:
방문자가 본 웹싸이트에서 취득한 정보나 박호진 변호사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하여 본 웹싸이트를 이용하였다는 사실만으로, 방문자와 박호진 변호사 사이에 변호사-고객 관계가 성립하지는 않습니다. 본 웹싸이트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안에 대한 법률적 조언이 아니라, 다중을 대상으로 하여 제공되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구체적인 법률문제에 관한 조언은, 박호진 변호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하셔야 합니다. 본 웹싸이트에는 박호진 변호사가 과거에 다룬 케이스에 관한 내용들 또는 그와 관련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내용들은 박호진 변호사의 케이스 진행 방식이나 경험을 보여 주기 위한 목적으로 게재된 것일 뿐, 동일 또는 유사한 모든 케이스에 동일한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아닙니다.